깜짝 놀랐어요~ 진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는 것을 몰랐어요.  여러분 코멘트 남겼고 고쳐줬어서 감사합니다!  계속 해 주세요~~  도움을 많이 필요하는 것을 볼 수 있겠죠?..  ㅋㅋ

오늘 부대찌개 먹었고 아주 맛있었어요.  뉴욕에 있는 한국 식당이 많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 “우리 집” 이라고 해요.  자주 가요.  그리고 어제 집에서 한국 음식 요리했어요.  김치찌개 같은 것을 이었어요.  맛이 괜찮았는데 김치찌개 아니었어요..  아~ 김치찌개 먹고 싶어요..  다시 해 볼 거예요.  

이제 자야 돼요..  너무 늦어요~~  ^^

